일반 정보

좀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다음의 FAQ링크를 방문해주세요. http://www.countrysidepto.org/

  • 콜백 / 안전 도착 프로그램

만약 댁의 자녀가 결석이나 지각을 하게 된다면 학교 시작벨이 울리기 전 학부모는 반드시 617-559-9470 (Countryside Safe Arrival Line) 로 전화를 하여 학교에 알려야 합니다.  만약 댁의 자녀가 학교에도 있지 않고 학부모의 전화도 없다면 학교 행정 담당자가 학부모에게 전화를 할 것입니다.  학생의 위치가 파악되지 않을시에  학교는 즉시 뉴튼 경찰에 알릴 것입니다.  만약 학생이 병원 진료로 인해 늦는다면 진료를 받을 때 병원 담당자에게 진료를 받았다는 서류를 달라고 하십시요.

  • No-School 안내

www.newton.k12.ma.us  또는 617-559-9699

학교 수업이 취소되거나 지연되면 뉴튼공립학교 웹사이트 (http://www.newton.k12.ma.us)에 안내가 나갑니다.

 

안내방송은 라디오 방송국, WBUR 90.9FM, WBZ1030AM, Wild 1090AM, WNTN 1550AM (6:30 a.m.-4:40 p.m.), WRKO 680AM 과 TV를 통해서도 나갑니다.  학교나 소방서, 경찰서에 문의하지 말아주십시요.  혹시 학교가 위의 상황에서 정상수업을 한다고 안내하더라도 학부모들은 도로 상태가 학생들의 안전한 등교를 허락할 지 생각하여 판단하고 결정해주시기 바랍니다. 학부모의 판단으로 인한 학생의 결석은 합법적입니다.

  • 블루존 (Blue Zone)

블루존은 시 법령에 속해 있습니다. 위반할 시에 벌금이 부과됩니다.  블루존은 도로 가장자리에 파란색으로 되어 있는 곳으로 학생의 등하교시 드랍어프와 픽업을 위해 엄격히 지켜져야 할 곳입니다.  두 군데의 블루존은 학교 시작 전 30분 동안 (8:05-8:35 a.m.), 하교 1시간전부터 하교 30분 후(월, 수, 목, 금요일 2:00-3:30 p.m.; 화요일 11:30-1:00p.m.)까지 주차 금지 지역입니다. 블루존에 있는 학부모는 꼭 차 안에서 기다리셔야 합니다. 학생들의 안전과 차들이 원활히 빠져나갈 수 있도록  앞차를 따라 전진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횡단 요원 (Crossing Guards)

횡단 요원은 월, 수, 목, 금요일 8:05-8:40 a.m. 과 3:00-3:30 p.m., 그리고 화요일 8:05-8:40 a.m. 과 12:00-1:00p.m.에 Dedham Street에서 있습니다.

  • 드랍 어프와 픽업 (Drop-off and Pick-up)

자녀를 드랍 어프 또는 픽업할 때 항상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버스 차선 안의 주차,  드라이브 웨이 또는 직원 주차장으로의 진입, 유턴, 블루존, 이중주차, 또는 후진 등의 행위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위의 행위들은 몸집이 작은 아이들이 당신의 차 뒤에서 있을 때  보이지 않을 수 있으므로 위험합니다.

  • 등교 (Arrival)

학교 문은 오전 8시 20분까지 잠겨있습니다.  이 시간 전에는 아무도 귀하의 자녀를 통제하지 않습니다.  등교 후 8시 30분에 학교 문은 다시 잠깁니다.  학교 문이 잠긴 후 학교 안으로 들어오기 위해서는 정문에 있는 벨을 눌러 학교 오피스의 허락을 받은 후에 가능합니다.

  • 버스 (Bus)

학교 버스를 이용해 등하교하는 학생들은 결석하는 날을 제외하고는 매일 버스를 타는 것이 원칙입니다.  다른 이유로 버스를 타지 않을 시에는 학생 편에 메모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주차장 (Parking Lot)

학교 주차장은 직원들만을 위한 것입니다.  학부모나 방문자들은 도로에 주차하셔야 합니다.  주차장으로 들어오거나 주차장을 통해 지나가지 마십시요.

  • 하교 (Dismissal)

하교시 자녀를 건물 밖에서 기다려주십시요.  만약 귀하의 자녀가 조퇴를 해야하면 메모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학부모는 오피스에 통보한 후 기다리면 학교담당자가 귀하의 자녀를 불러낼 것입니다.  학생이 조퇴를 할 때는 오직 학교에서 인정한 어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디렉토리 정보 (Directory Information)

디렉토리에 대한 중요한 안내

이 디렉토리에 있는 정보는 Countryside 커뮤니티 개인의 사적인 이용만으로 규제합니다.  이 정보를 제 삼자와 공유해서는 안됩니다.  상업적으로나, 공적으로,  정치적인 목적으로의 사용은 금합니다. 고맙습니다.

이 디렉토리는 우리에게 제출된 정보로 만들어졌습니다.  만약 귀하의 정보가 바뀌었거나 누락되었다면 아래의 과정을 통해 온라인에서 업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같은 반 친구들이 연락할 수 있도록 되도록이면 최근의 정보로 업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온라인에서 귀하의 정보를 업데이트 하는 법 (How to update your information online:)

새 가족들: 아래의 링크로 가셔서 귀하의 정보를 입력하십시요.

https://www.myschoolanywhere.com/new-family.a5w?fam=CountrysideElementarySchool6154

가족 명단 업데이트와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언제라도 Freya Hurwitz (countrysidedirectory@gmail.com)에게 연락하십시요.

새 가족들: 다음의 링크로 가셔서 디렉토리에 추가하십시요.

https://www.myschoolanywhere.com/new-family-add.a5w

온라인 디렉토리 사용법

Myschoolanywhere.com에 가셔서 로그인 한 후 페이지 상단에 있는 “Search”를 클릭하십시요.  지금부터 가족들, 학생들, 직원들 연락처를 찾을 수 있습니다.

Countryside 학교 소개

Countryside는 K부터 5학년까지 22학급에 450 명의 학생이 있습니다.  우리 학교는 중증 자폐아동들을 위한 ABA (Applied Behavior Analysis)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리 학교에는 100명 이상의 풀타임과 파트타임 교사, 보조교사, 행동치료사, ISS (Instructional Support Staff), 행정직원, 관리인, 점심 모니터 직원이 일하고 있습니다.

학년 배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유치원 (Kindergarten) – 3학급

1학년 – 4 학급

2학년 – 3학급

3학년 – 3학급 – 1 공동 지도

4학년 – 4학급 – 1 공동 지도

5학년 – 3학급 – 1 공동 지도

우리 학교는 다양성이 존재하는 다민족 공동체입니다.  많은 학생들이 가정에서는 영어 외의 다른 언어를 사용합니다.  집에서 아랍어, 광둥어, 영어, 이란어, 프랑스어, 독일어, 그리스어, 구자라트어, 히브리어, 힌두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한국어, 맨다린,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세르보-크로아티아어, 슬로바키아어, 스페인어, 베트남어, 우르두어를 사용하는 학생들이 있습니다.

Countryside의 핵심적 가치관들(Core Values)은 학생들과 함께 하는 것을 중심에 두고 있습니다.  우리의 핵심적 가치관들은 존경(Respect), 협동(cooperation), 책임감(Responsibility), 그리고 학습 (Learning) 입니다.

즉각적 대응교실 (Responsive Classroom)은 우리의 학교 문화를 지탱하고 이를 위해 모든 교실에서 행해지고 있습니다. 좀더 자세한 사항은 다음 사이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responsiveclassroom.org

우리 학교는 학부모와 선생들의 단체 (PTO)가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모든 Countryside 학부모와 선생은 PTO의 멤버입니다.  PTO는 뉴튼시 교육청 예산외로 행해지는 학교 프로그램들과 자원들을 보충하고 기금을 마련하며 커뮤니티 이벤트를 후원합니다.

Countryside Children’s Center (학교내 미술실)에서 방과후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Joan Tanner가 담당자이며 연락처는 617-964-6958입니다.  뉴튼 업퍼 폴에도 사무실 (617-965-6434)이 있습니다.  이메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j_tanner00@msn.com

학교 마스코트는 사자이며  학교 색은 초록과 하양입니다.